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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니터링 조치결과 양식 및 제출 예시
조회수 : 1202회모니터링 조치결과 양식 및 제출 예시
※ 이메일(E-mail : dentalad@kda.or.kr) 발송 시 안내사항
- 메일 제목 아래와 같이 발송바람.
① 제목 : [의료기관명] 조치결과 첨부의 건.
▣ 광고 중단 및 삭제 시
: 광고 중단 및 삭제(회수) 등 의료기관에서 관련광고에 대해 조치한 사항에 대해 기재바람.
○ 작성예시
위반된 광고는 현재 삭제되었으며, 향후 의료법을 준수하도록 하겠습니다.
위반된 광고는 회수/철거 하였으며, 향후 의료광고 심의를 신청하도록 하겠습니다.
○ 매체에 따른 관련 증빙서류
1) 인터넷 매체
: 적발된 광고가 현재 중지됨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는 자료(캡쳐본, 중단된 광고페이지 등) 제출바람.
: 대표 예시
인터넷(검색어)광고의 경우, 해당 검색어 광고가 중지됨(ON/OFF)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셔야 하며, 광고 문안을 승인받은 문구로 교체하는 경우, 교체된 광고물이 등록됨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함께 제출바람.
2) 교통수단 및 시설 등
: 광고게재 중단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(사진 등)
3) 그 외 옥외광고물 (벽보, X배너 등)
: 광고가 적발된 위치의 회수/철수가 확인되는 사진 등
▣ 그 외
: 2018. 9.28 이전부터 게재되고 있는 광고일 경우, 광고 게재 시작일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자료 제출바람.
: 대표예시 (광고물이 등록된 등록일자, 등록문안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어야 인정됨.)